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의 열을 물리적으로 식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일상 생활에서 많은 엄마들이 아기의 간호를 제대로 하지 않아 아기의 열이 나는 상황을 초래하고 물리적 냉각을 통해 개선할 계획입니다.  자~ 그럼,  아기의 열을 물리적으로 식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정리 하여봤어용. 

 

 

알아보자 :: 아기의 열을 물리적으로 식히는 방법은 무엇인지

 

 

[1분건강팁] 아기의 열을 물리적으로 식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기의 열을 물리적으로 식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아기가 열이 난 후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냉각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따뜻한 물을 많이 마셔 땀을 배출하고 따뜻한 물로 몸을 닦습니다.

 

바람의 추위인지 바람의 열로 인한 감기인지에 따라 발을 담그고 보조 냉각을 합니다.

 

원인 분석 아기의 발열 후 물리적 냉각 방법을 사용하여 냉각을 도울 수 있으며, 발열 온도가 38.5도 이상일 경우 이부프로펜을 경구 복용하여 해열할 수 있으며, 미열은 물리적 냉각으로 할 수 있으며, 고열일 경우 약물 치료가 필요합니다.

 

조치는 1. 물리적 냉각을 사용하는 동안 해열 상태를 수시로 관찰하고, 이 기간 동안 호전되거나 악화되지 않으면 제때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2. 불편함을 피하려면 아기의 나이에 따라 이부프로펜을 정량적으로 복용하십시오.

 

 

임상적으로 소아에서 열이 있을 때, 특히 고열이 있을 때 오한이 나고 떨린 다음 골격근이 떨리고 말초혈관이 수축되어 사지의 순환이 잘 되지 않을 때도 있지만 체온이 올라가면서 피부 온도가 눈에 띄게 상승하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심지어 약간의 고열이 있을 때 만지면 펄펄 끓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장 박동과 호흡이 현저히 빨라지고 어린아이는 고열 시 현기증, 구토, 심지어 코막힘과 같은 감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평소, 아기의 간호를 잘해야 하며, 아기의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옷을 입혀 병이 악화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 대답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정리해드린 내용은 아기의 열을 물리적으로 식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